usb가습기 포그링

Posted by Mr.99
2013. 12. 19. 13:41 카테고리 없음

usb가습기 포그링

여름엔 더워서 숨이 턱턱 막히고


겨울엔 건조해서 숨이 턱턱 막히네요 ㅎ


이번 겨울은 더욱더 턱턱 숨이 막히네요 ㅎ


사무실이 건조하다 보니까 ㅠㅠ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는중 신기한 가습기 하나를 발견


2틀간의 사전조사 끝에 구매에 들어갔습니다.


구매후 바로 다음날 도착!!


똭!!!하고 열어보니 음...외관은 괜찮군요 ㅎ



방음필터라는 것도 주고 포장은 잘되서 왔습니다. 


가습을 잘될련지 슬슬 걱정이 되더군요 ㅋㅋ

음음...일단 사용법을 숙지하고 


그러니까...음......


한번 눌러서 LED 2개불이 들어오면 4시간짜리고

두번 눌러서 한가지 LED불이 나오면 8시간 짜리고

세번누르면 3초 한가지 LED 깜박이고 8시간 짜리다 

이거지


흠...왜 4시간짜리는 LED끄는게 없지...4시간 무시하나 ㅋ


숙지법 익히고 바로 사용 


오 오오오오오오오오 신기하게 가습기 작동된다....


포그링 조으네 조아 ㅋㅋ


바로 동영상도 고고


흠 지금 한시간째 켜놨느데...


플라시보효과인가...가슴이 답답하고 눈이 뻑뻑한게 사라졌다..ㅋㅋ









Trackback: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