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서 컴퓨터 주문하기

Posted by Mr.99
2013. 12. 12. 16:26 PC알아가기

옥션에서 컴퓨터 주문하기


안녕하세요 Mr.00입니다.


오늘 한통의 전화를 받았죠 ㅎㅎ 

친형이 사무용 컴퓨터가 필요하답니다...ㅎㅎ


그래서 알았다하고 조립을 해주려했는데 너무 귀찮았습니다.


그래서 인터넷으로 사볼까하고 전에 조립컴퓨터 구매하기 포스팅하면서 알았던 이엑스코리아를 찾았습니다.ㅎㅎ


조립해서 배송까지 해주니까 전 윈도우만 설치하면 되겠다 싶어서 바로


사이트로 ㄱㄱ




http://조립컴퓨터 구입하러가기
[제가포스팅한사이트에요]

(배송시 요청사항에 "Mr00"라고 쓰면 사은품 준대요")

[제가 포스팅해도 되겠냐하니 이렇게 해달라고 하더군요 ㅎ]



들어가보니 289,900원이더군요 ㅎㅎ 싸더군요 ㅎㅎㅎ


일단 스펙을 보니 제목에 i3 4130이고 램은 4기가 하드는 500G 메인보드는 H81보드고 기본케이스는 그림의 가운데 놈이더군요 ㅎㅎ


일단 사무용으로는 통과~ 

최근에 나온 하스웰 제품이기 때문에 오히려 남는다고 생각했습니다.


선물해줄겸 구매하려고 하는데 제목스펙이 맞나....

찾아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근데 와~~~상품페이지 꽤나 기네요 ㅎㅎ

머 제가 컴퓨터를 모르면 으아 어려워 했겠지만...ㅎㅎ



차근차근 읽어보니 업그레이드, 상품설명, 특가 등등 설명을 해주는

페이지 더군요ㅎㅎ

[처음사시는분은 고객센터 연락해보시는거 추천!!!]



와우 ~ 드뎌 찾았습니다 ㅎㅎ


상품페이지 중간에 있네요 ㅎㅎㅎ


제목하고 사양이 같더군요 ㅎㅎ 이걸로 확실해 졌습니다...이걸로 구매!!


근데 밑에 추가 구성 목록이 쭈욱~~~



흠...머지하면서 차근차근 눌러봤습니다...


아~ 아까 내가 상품페이지 내리면서 있던것들이고 


기존 컴퓨터에서 업그레이드하는 목록들이더군요 ㅎㅎ



그래서 DVD-멀티랑 하드디스크 도시바 제품으로 선택후 구매하기~~ㅋ


나머지 결제하는건 다들 아시니까 여기까지 ㅎㅎ


예전에는 부품하나하나 샀는데 이젠 여유가 없네요 ㅎㅎ


바쁘신분들 여기서 사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ㅎㅎ 

컴모르시는 분들은 한번 고객센터 전화해보고 사세요 ㅎㅎ


사면 최소 3~4년은 쓰니까요 ㅎㅎ


아 참고로요.....요밑에사진 보면 신기한 기능이 있더군요 ㅎㅎ




머지 하면서 실시간 상담을 눌러봤는데 ㅎㅎㅎ


오~~바로 피드백~~ 나이스합니다.


이제 물건만 잘도착하면 되겠습니다!!!

http://조립컴퓨터 구입하러가기
[제가포스팅한사이트에요]

(배송시 요청사항에 "Mr00"라고 쓰면 사은품 준대요")




'PC알아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크린샷 자동저장 프로그램  (2) 2013.12.17
SSD는 무엇인가  (0) 2013.12.16
컴퓨터 청소  (0) 2013.12.11
탑파워 600 사용기  (0) 2013.12.11
링크만들기 - 링크주소 이름바꾸기  (2) 2013.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