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사용기

Posted by Mr.99
2013. 12. 10. 10:50 카테고리 없음

블루투스 이어폰,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사용기


안녕하세요 Mr.00입니다.


갤럭시 노트2를 쓰는데 버스탈때나 어디가는 동안 

이어폰을 자주 이용하는데 [지금까지 노트2에 있는 이어폰씀]


근데 줄이 막걸리고 운동할때 또 걸리고 툭하면 다른사람가방에 걸려서 쑥 빠지고...당황스러웠던 적이 많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게 되었고...요거!!바로 요거!!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사러가기

질러 버렸습니다.


산지 한 3개월 다 되어가는데 불편함은 전혀 없으며...매일 편하기만 합니다...주변동료들에게 자랑만합니다.


이게 이게 차암~ 좋아요 ㅋㅋㅋ



요렇게 포장도 깔끔하게 해서 배송이 온답니다!!


포장에 또 감동ㅋ ㅋ



충전기...근데 실상 이거는 거의 안써요..ㅎㅎ


일반 핸드폰 충전기로도 맞습니다.

 사무실에 연결해 놓은거에도 바로 맞더라구요 ㅎㅎ


호환성 최강...어디서든지 충전할수 있다!!



이어캡 입니다.ㅎㅎ 종류가 3가지있음 ㅋㅋ

기존에 껴있는거랑 이렇게 제공되는거 2개 ㅋㅋ



이게 대박입니다. 막뒤지다가...

이 충전케이스가 없는건 한 2만원 정도 싸더군요 ㅎㅎ


전 케이이스있는 걸로 지름 ㅋㅋㅋ


혹시 모르니까 언제든 충전을 해야죠ㅎㅎㅎㅎ



요놈이 본체 ㅎㅎ 

처음에는 좀 크다 느겼지만 쓰다보니 이젠 그냥 이어폰임 ㅋㅋ


너무 편해 죽겠음



자체 충전 포트 2~3시간이면 풀로 찬다


]

볼륨단자, 전원단자


가운데 네모를 꾹누르면 전원을 키거나 끌수있다...


켜거나 끌때마다 

파워온~ 헤드셋 커넥트~ 베러뤼 레벨 하이 미디엄 로우~

 헤드셋 리차지~파워오프~


라고 속삭여주는 음성이 들릴것이다ㅋㅋㅋ



악!!!사고나니....한정판 레드도 나온다네!!!!!젝일슨!!!!


근데 난 블랙에 만족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정말 좋다 


너무 편함 왕왕좋고 음질도 뒤지게 좋다ㅋㅋㅋ

[내가 막귀인가 ㅋ]

플랜트로닉스 BackBeat GO2 사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