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렉스 오픈케이스 DOMA PRO MAX 조립기

Posted by Mr.99
2016. 12. 27. 09:53 PC알아가기


- 컴퓨터 케이스 하나 소개해 드려요


- 평범한 케이스가 싫어서 하나 장만하게 되었어요


- 오픈케이스로 그냥 싹다 드러나있는게 특징입니다


- 보드 얹혀서 사용하고 팬돌고 하는게 다보이는 제품이에요


- 아크릴로 만들어진 판이며 상당히 견고하더라구요



- 설치를 하려면 일단 동봉된 파츠들로 다리를 만듭니다


- 그리고 저 알루미늄봉을 세워서 그래픽카드를 끼울수있게끔 해줍니다


- 그냥 봐서는 뭐하는 곳인가 하지만 상당히 정밀하게 만들어진 제품이더군요 


- 조립시작 후 설명서를 정독을 했어요 


- 케이스 다리 세우기 전에 보드를 먼저 얹어 봤던 사진 같아요


- 저렇게 그냥 보드랑 펜이 다 노출되는 케이스에요


- 쿨러가 좀 좋은거였으면 했지만 인텔 정품쿨러라도 무리가 없기 때문에 패스~


- 메모리는 확실히 불이 들어오는 제품이 좋겠더라구요


- 제꺼는 빨간LED와 하얀LED가 반짝반짝합니다 ㅎㅎ


- 보드 장착 후 그래픽까지 올리니 컴퓨터 같아 보입니다


- 아래로는 하드디스크가 들어가구요 SSD도 빠질 수 없죠


- DVD도 넣는 공간이 있지만 HDD가 많은 저로써는 모두 HDD도배입니다


- 파워도 세워서 넣으니 발열 걱정할 필요없는 도마 케이스네요

- 모두 완성 후 사용하는 모습인데요....뭔가 어수선 하다는


- HDD가 많아서 베이를 별도로 샀어요


- SATA포트가 모자라다는건 생각지도 못했네요 ㅎㅎ


- 역시 보드가 커야한다는 ㅋㅋㅋㅋ 다음에 또 케이스를 바꾸겠지만 다음에는 뭐로할지 벌써 고민하고 있네요


- 사용해보는데 먼지가 쌓일줄 알았으나 쌓이지 않는다는거


- 팬이 총 3개 이상이 돌아가니 먼지가 날리고 있는건가???ㅋㅋㅋ


- 일반 케이스같은경우는 막혀있어서 쌓이지만 이거는 다 뚫려 있어서 쌓이지는 않는것 같아요


- 사용하는 내내 물만 조심하면 될 것 같아요~


- 이상 투렉스 오픈케이스 DOMA-PRO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