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필요한 툴바 제거 [Mr.00]

Posted by Mr.99
2013. 11. 8. 21:37 PC알아가기

룰루~ Mr.00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다보면 툴바때문에 고생이 많으시죠...ㅋㅋ

 

익스플로러 반을 차지하는 툴바때문에 고민이 많으셨을꺼에요 ㅋㅋㅋ

 

 

대략 저러한 툴바들...ㄷㄷㄷ 하죠잉~ㅋㅋㅋ

 

제가 올려드린 파일 하나면 툴바란 툴바를 다찾아서 삭제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곰방찾아서 깨끗하게 해주는 그런 좋은 유틸 ㅋㅋㅋㅋ

 

ADClean3.bat

 

악성코드 같은거 아닙니다

 

믿어주세요ㅎㅎㅎ

 

이걸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만 시키시면 쭈루룩~~ 만사 OK

 

자 다들 한번씩 사용해 보세요~

 

신통방통합니다...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