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피카츄 프라모델 입문자용/초보/애니프라

Posted by Mr.99
2017. 12. 21. 13:10 MR.00 프라모델 조립 및 도색/애니프라모델


- 제가 맨 처음 조립해 보았던 제일 쉬운 프라모델입니다. 포켓몬스터의 대표 캐릭터 피카~~츄!!! 입니다. 이건 5세 어린아이도 쉽게 조립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반다이에서 만들어서 퀄리티가 매우 좋습니다. 노랑 노랑 한게 어릴적 보았던 애니메이션을 떠올리게 합니다.



- 게이트 작업부터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그러한 사진은 다 안찍어 놓았네요. 그냥 드문 드문 찍어놓았네요. 제일 중요 포인트인 머리를 조립하면 이러한 형태로 나옵니다. 처음봤을때는 무서웠어요 ㅎ 고뤠서 바로 눈동자 씰을 붙였죠



- 눈 동자 씰을 붙이니 이제 정말 귀엽더군요. 입안도 씰로 표현이 되어 있습니다. 웃는 모습이 너무나 귀엽네요 ㅎ 그리구 입꼬리는 먹선팬으로 그었습니다. 안그으니 귀여움이 덜살더라구요 ㅎ


- 중요 포인트 부분마다 파츠분할이 잘되어 있어서 색감이 아주 좋습니다.



- 몸체랑 연결하면 대두가 됩니다. 원래 피카추가 대두니까요. 2등신이에요. 2등신 ㅎㅎㅎ 파츠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냥 그냥 쉽게 조립이 이어집니다. 설명서가 일어라고 어려워마세요. 눈만 보이면 됩니다.(장애인비하는아닙니당)


- 쪼끄만 다리까지 연결했는데 절묘하게 다리 설명서랑 딱 맞아 있네요. 어린아이들이 정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프라모델은 어른들 취미생활이죠 ㅎㅎ 심오해질수록 가격대는 높아지니까요ㅎ 


- 저도 어렸을때 못한걸 지금에 와서야 한을 풀고 있습니다.


- 양 귀는 움직입니다. 머리를 돌리면 이쪽 저쪽으로 움직여요. 만원 이하 제품에 나오는 퀄 치고는 상당히 좋은 퀄을 내고 있습니다. 게이트 작업이나 조립에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프라였습니다. 몸풀기용으로 하나 사서 조립하면 재미있습니다. 밑에 동영상은 귀가 움직이는 동영상이에요~


- 등뒤도 파츠 분할이 되어 있어서 피카츄의 상징적인 무늬를 잘표현했구요~ 꼬리또한 잘 표현되었습니다. 남녀노소 쉽게 조립 할 수 있는 초보용 프라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