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7엣지 배트맨 범퍼케이스 대박

Posted by Mr.99
2016. 12. 25. 11:14 카테고리 없음

S7 엣지로 바꾼지 얼마되지 않아서 땅바닥으로 직행하는걸 여러번 경험했습니다.


- 무지무지 식겁한 경험이었지요....엣지깨지면 답이 없다는 ㅋㅋ


- 벌써 방탄케이스만 3개째인데요...이번에 씌운것도 깨졌다는 ㅋㅋㅋㅋㅋㅋㅋ


- 역시 기본 제공되는 실리콘 케이스는.....못미덥다는....


- 근데 인터넷도중 배트맨 케이스가 눈에 화악 ~~ 띄는 순간 바로 질렀습니다.



- 분명 화면으로 DP되어있는 제품을 봤을땐 우아~~~


- 하면서 바로 질렀는데 와서 보니까 머지라는 생각을 했어요


- 무슨 판 하나에 플라스틱 같냐라는 생각과 함께 제품을 만지는 순간 메탈은 맞구나~~~


- 하고 인정하며 장착을 시작했습니다 ㅎㅎㅎ


- 이런 성급한자슥....ㅋㅋ


- 위의 사진처럼 저길 열어야 장착하기가 쉬워요


- 처음에 저는 그냥 밀어 넣다가 기스 날 뻔 했다는 사실은 숨기고 싶습니다...하하하하


- 이런 성질 급한놈 ㅎㅎ


- 저길 열고 천천히 넣어주시면 바로 똭 맞는 ㅎㅎ 꼭 뒤의 판도 넣어주세요.... 전 처음에 또 안넣었네요 ㅎㅎ

- 장착하면 이러한 범퍼케이스가 된다는...


- 하지만 색깔이 처음엔 좀 너무 밝다는 느낌을 받았는데요.... 계속 보다보니... 괜찮네~~라고 되더군요


- 이건 합리화 겠죠?ㅋㅋㅋ



- 뒷 모양은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ㅎㅎ


- 배트맨 골드 완전 매료되었습니다~


- 범퍼도 탄탄하고 오랜만에 맘에드는 케이스를 찾았네요


- 제발....오래 가야 할 텐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