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기어S3 프론티어 블루투스 모델 리뷰~

Posted by Mr.99
2016. 12. 22. 09:33 카테고리 없음

- 시계를 좋아라 하는 저는 이번에도 시계를 질렀습니다.


- 처음에 알바로 시작해서 CK,티쏘,버버리등 저가형 패션으로 많이 차고 다녔죠


- 근데 최근 스마트워치가 눈에들어와 최신 제품인 갤럭시 S3 프론티어를 질렀습니다!!!!


- 시계는 사진으로 보면 참 저리도 이쁘고 때깔 나는데 왜 제가 차면 인민이 되는걸가요 ㅠㅠ


- 시계도 사람을 가리나 봅니다!!!




- 기어S3 프론티어 블루투스 모델입니다.


- 제가 스마트폰을 갤럭시 기어S7 엣지를 사용하고 있어서 그냥 블루투스 모델로 샀습니다.


- 출시하자마자 11번가로 바로 질렀씁니다.


- 한 일주일 있다가 오더군요


- 제품 자체는 엄청 깔끔하게 나왔더라구요


- 근데 역시나 시계줄이 플라스틱이라 맘에 들지 않아요 ㅠㅠ

'



- 이리 저리 둘러보고 눌러보고 막막 실행하고 충전을 똭!!!


- 뭔가 책상에 인공지능이 하나 생긴듯한 느낌이 ㅋㅋㅋ


- 무튼 저 스트랩으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블랙 메탈줄을 샀습니다.

[ 기어S3주문할때 같이 주문해 놨다는...역시 선견지명]




- 역시 시계는 블랙입니다.


- 메탈줄로 바꾸는 순간 기어S3는 더욱 빛이나게 되었다는ㅋㅋㅋㅋ


- 스마트워치의 기능이 많아 스마트폰처럼 모르는 기능이 더 많을 듯 합니다.


- 닌자 뭐시기 게임도되고 아스팔트라는 자동차게임도 2D로 돌아가고 ㅋㅋㅋㅋ


- 쓸데 없는 기능같지만 이런저런 기능이 많더군요


- 가장 맘에 드는거는 역시나 S헬스 기능이 좋더군요



- 막 안움직이면 지잉지잉 움직여라고 진동을 주는게 참 좋습니다


- 참고로 아직은 스마트 워치로 통화를 밖에서 하지마세요....보기 참 우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