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멜로 이야기 [Book]

Posted by Mr.99
2013. 12. 10. 11:41 카테고리 없음

마시멜로 이야기


안녕하세요 Mr.00입니다.


책읽기 좋은계절 가을은 이제 갔네요 ㅠㅠ


이제 따뜻한 이불속에서 귤까먹으면서 책을 보면 되겠네요 ㅎㅎ


어릴때는 정말 책을 많이 읽었느데 늙었다고 책을 많이 안읽네요 ㅎㅎ


그래도 책장에는 읽은 책들이 많이 있네요 ㅎㅎ 그래서 하나씩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참 좋은 교양서적이죠 ㅎㅎ


삐뚤어진 시각으로 보면 "뭐 뻔한이야기네!"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죠


그러나 그뻔한 이야기를 책으로 쓴사람도 없고 그대로 실천한 사람도 없다는말이죠


이 책의 주요요점은 한순간의 유혹을 버티고 인내해 좋은결과를 얻는 이야기입니다.


오늘을 열심히 살아서 내일을 대비하자는 그러한 내용이죠 ㅎㅎ


맞는 말이긴 하죠 ㅎㅎ 근데 그렇게 하기는 실상 힘들죠....


저부터 그런것을 못하니까요


마시멜로...란 달달한 음식에 비유를 했지만


마시멜로를 자기가 가장 좋아하는것을 참고 버티는 것으로 생각하면서


책을 읽어 내려가시면 참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마시멜로 이야기 2권까지 읽었지만...


우아 좋다 하고 실천하려다가 깨지고 하더라구요 ㅎㅎ


작심 5일입니다 ㅋㅋㅋ


그 한순간만 참았더라면 하면서 후회한적도 많았죠 ㅎㅎ



자라나는 청소년, 그리고 피끓는 20대청춘, 그리고 다시시작하는 30대 분들이


읽으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책 포스팅이 처음이라...주저리주저리 저의생각을 약간 적봤습니다.




교보문고가 책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