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온열장갑 사용기 [Mr.00]

Posted by Mr.99
2013. 12. 9. 10:37 카테고리 없음

usb 온열장갑 사용기



안녕하세요 Mr.00입니다.


ㅎㄷㄷ한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저도 이제 늙었나 봅니다. 하나도 안시렵던 저의 손이 시렵기 시작합니다.


심장의 펌핑이 약해졌다는 증거죠 ㅠㅠ 슬픕니다...


난방을 해도 손은 막 막 시려움...아놔 ㅋㅋㅋ


그렇게 손을 호호 불면서 인터넷을 하던 찰나 usb온열장갑이 눈에 확!!!


오 좋은거다 생각하고 구입할려는데 디자인이...우아 어마어마 하더군요 ㅋㅋㅋㅋ


저걸 어찌 껴고 일을하지....아무리 봐도 정이 안가는 디자인밖에 ㅎㅎ



여기서 멈출수 없다 하면서 뒤지기 시작~

11번가에서 득템!!! 가격도 7,900원 저거 사진은 판매자가 안바꾼듯 ㅋㅋ

칠천구백원!!


http:// 11번가 usb온열장갑 사러가기



바로 옆에 사무실 후배 두명한테 전파~


4개 공동구매ㅎㅎㅎ근데 택배비 꽁짜네 ㅎㅎ


무튼 남자셋이 나란히 같이 커플장갑 끼고 일하고 있음...웃어야할지 울어야 할지 ㅋ


무튼 usb 온열장갑 도착!!!



처음에 딱보고 양말인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자인은 싼티 안남 ㅋㅋㅋ근데 재질이 싼티남 ㅋㅋㅋ(니뽄제품이라니)


머 한철 쓰고 버리면되지 하면서 이리저리 뒤지기 시작



요래 요래 usb랑 연결됨



이게 온열장갑의 핵심...전기장판 작은거임 ㅋㅋㅋ이게 발열을 해서


딱!!!!!! 손등이 뜨거움 ㅋㅋㅋ 손끝은 시려움


근데 이겨 묘한게 위에 벙어리 장갑으로 되어있어서


손끝이 너무 시렵다하면 벙어리장갑으로 변신시킴 ㅋㅋㅋ 근데 손등위에 있는거라서 


따땃하게 덥혀져 있어서 손끝 금방 안시려워짐 ㅋㅋ


근데 엄지는 어쩔...엄지 무시하나요ㅋㅋㅋ




무튼 좋은 아이템 득템했습니다. ㅋㅋㅋ


남자분들 무난한 디자인 필요하시면 요거 사면대요 ㅋㅋㅋ


지금도 껴고 타자중,.,.그리고 손등은 익어가는중...노릇노릇ㅋㅋ


http:// 11번가 usb온열장갑 사러가기